삼성전자가 글로벌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 905억달러(약 128조7300억원)로 6년 연속 톱 5위 자리를 지켰다.
인터브랜드 '글로벌 100대 브랜드' 로고
15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올해 삼성전자는 2020년 이후 6년 연속으로 아시아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글로벌 5대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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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 제2차 핵심규제 합리화 전략회의 논의... 방송사 광고운영 자율성 확대할 방침
방송광고 유형을 포괄적 네거티브 규제로 전환하는 방송법 개정이 연내에 추진될 예정이다.
정부는 16일, 이재명 대통령 주재로 제2차 핵심규제 합리화 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지상파 등 방송광고 규제의 합리화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 = 대통령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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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들어 SK텔레콤·KT·롯데카드 등에서 고객 정보 유출·해킹 사고가 잇따르자, 은행권이 보안 점검을 강화하고 나섰다.
서울 종로구 롯데카드 본사에 고객 개인정보 유출 해킹 사건과 관련해 카드센터 상담소가 마련돼 있다.
6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통신·카드 업계 해킹 사고의 공격 유형을 분석...
최근 미국 트럼프 행정부와 일본 정부 사이에 맺어진 관세협상에 눈에 보이지 않는 합의 내용이 드러나면서 미·일의 간사한 꼼수가 들통났다.
120년 전, 러일전쟁이 일본의 승리로 끝나기 전 1905년 7월 일본의 총리 가쓰라 다로와 미국의 육군장관 태프트는 '미국은 일본의 한국 지배를 승인하고 일본은 미국의 필리핀 지배를 승인한다'...
작년 세계 라면 소비 1231억개 역대최대
한국인의 소울 푸드하면 단연 라면이다. 일주일에 최소 한 번 이상, 빠르면 4~5일에 한 번꼴로 라면을 먹는다고 한다.
실제로 한국인이 지난해 1인당 79개의 라면을 소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전 세계 국가 중 두 번째로 높은 수치다. 1인당 라면 소비 1위는 '쌀국수의 나라' 베트남이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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