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카고대 미술관 ‘조건 없는 반환’ 모범 사례
경북 예천군 보문사에 봉안돼 있다가 도난당한 뒤 미국 대학 미술관이 소장 중인 불화 '신중도(神衆圖)'가 35년 만에 제자리로 돌아온다.
신중도
21일 대한불교조계종은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시카고대학교 스마트미술관으로부터 도난 성보인 예천 보문사 신중도를 돌...
'수퍼앱' 출시로 뱅킹 활성화와 앱 경쟁력 제고에 시급
'NH올원뱅크' 관련 앱 리뷰 불만 해소
NH농협금융지주는 5대 금융그룹 중 '수퍼앱' 출시 관련해, 지지부진한 뱅킹앱 활성화에 대한 '앱 경쟁력 제고가 시급'하다고 22일 밝혔다.
NH농협금융지주 제공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5대 금융그룹 계열사...
야구 중계 방송 중 캐스터가 “여자라면을 먹고 싶다”는 성희롱 발언을 한 KBS N 스포츠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로부터 중징계를 받았다.
방심위는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KBS N 스포츠 '2024 신한은행 솔(SOL) 뱅크 KBO 리그'(8월 1일 방송)에 대해 중징계(법정제재)인 ‘주의’를 의결했...
SK, '이사회 2.0'역할은 운영 개선을 통해 AI 시대에 맞는 거버넌스 체계 고도화해야…
이사회 역할에 사외이사 참여해, 업무 관리ㆍ감독으로 재정의 해서 체계 고도화해야…
SK그룹 최태원 회장은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이사회 2.0' 주제로 'SK 디렉터스 서밋(SK Directors Summit 2024)'를&...
'
[표=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TV보다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소비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OTT 이용 빈도가 높아진 것으로 확인됐다. 대한민국 국민의 하루 평균 OTT 이용시간은 1시간을 넘어선 76.67분으로 조사됐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글로벌 경쟁시대 TV 생존전략 방안’ 보고서에 따르면, 매체 별 이용율에서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