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연구원 6일 심포지엄 개최, 알리ㆍ테무 등 중국 플랫폼 대응방안 모색
중소 제조사 역량 강화, 역직구 플랫폼 역량 강화 지원 등 정부와 기업 대응방안 제시
중국 직구 제품의 국내 소비자 안전을 위한 제품안전시스템 구축 필요성도 제기
중국 알리, 테무 등 이커머스 플랫폼의 국내 진출 급성장과 관련하여 국내 소비자 피해 예방 보호 및 ...
삼성전자는 엔비디아 HBME 퀄테스트 통과해 4분기부터 공급 예정…
브로드컴은 삼성전자와도 협력 강화하기로…
삼성전자는 AMD 및 리벨리온에 HBM3E 공급 확정…
삼성전자는 엔비디아에 8단 HBM3E을 공급하기 위한 퀄테스트(품질검증)를 통과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엔비디아에 8단 HBM3E을 공급하기 ...
펄어비스-국가유산청, 경복궁에서 ‘아침의 나라: 서울’ 만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국방대 산학협력 MOU 체결
아시아나항공,항공 꿈나무 항공진로콘서트 열어
롯데월드, 걸음기부 사회공헌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기후변화, 지역소멸 등 주요 사회문제 해결에 관심 있는 공공?민간 기관 180여곳이 참여하는 제1회 대한민국...
최근 식품유통업계에서 '뉴사이클'(New+Cycle)' 트렌드가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베스트셀러에 새로운 요소를 가미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제품에 트렌디한 요소를 더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사례들이 대표적이다.
이런 '뉴사이클'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다는 점...
올 2분기 매출, 지난해 대비 8.4% 증가 2조 6105억원ㆍ영업이익 4727억원
올 하반기 '탐색 피드' 신설해 사용자 유입 트래픽 확대 서비스 강화
7월 사우디와 디지털트윈 플랫폼 1단계 계약 체결... AI 서비스 확장 모색
네이버가 '24년 2분기 사상 최대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네이버는 9일, 올해 2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