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중 4명 “집단 괴롭힘 목격•경험했다”
프로축구 K리그2 김포FC 유소년팀 선수가 극단적 선택을 한 지 1년여 만에 가해자로 지목된 지도자들이 대한축구협회로부터 징계를 받은 가운데 이번엔 선수들간 학대로 무더기 퇴출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파문이 일고 있다.
김포지역 시민단체가 지난 3월 김포시청 본관 앞 로비에서 김...
채널S, ENA와 콘텐츠 경쟁력 협력 강화 MOU
ENA 윤용필 대표(왼쪽)와 채널S 김현성 대표는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추진하기로 협약했다. 양사는 연간 최소 3편 이상의 공동제작 등 ‘상생 모델'을 구축한다.
미디어에스와 스카이티브이가 콘텐츠 공동제작 및 해외 세일즈 확장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
다음달 아파트부터 시범 공개
최고가 신고 뒤 '계약 취소' 차단
국토교통부가 '실거래가 허위 신고' 방식을 통한 부동산 시세 조작을 막기 위해 다음 달부터 '실거래가 공개 시스템'에 '등기 여부'를 표기하기로 했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의 한 중개업소 게시판에 아파트 매물 시세가 적혀 있다.
11일 국토부...
"고추 먹고 맴맴. 담배 먹고 맴맴"
현재 담배 한 갑 4500원... '세금 2482원' , '준조세 841원'
설문조사, '담뱃값 인상' 흡연율 낮출까
담배의 원산지는 아메리카 대륙이다. 15세기 말 콜럼버스가 유럽으로 가져갔고, 16세기 말 유럽인이 일본에 전했으며, 17세기 초 일본에서 조선에 들어왔다고 한다.
...
분실·유기동물...월평균 1만 마리 넘어
주인 찾지 못하면 '안락사'
‘반려동물 보유세’ 도입 목소리도…정부 “필요 시 검토”
지난해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602만 가구, 1306만명으로 추정된다.
김포국제공항에서 반려견과 보호자들이 반려동물 여행플랫폼 '반려생활'에서 출시한 '...